콘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캡콤사의 몬스터 헌터 시리즈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. 오늘은 2021년 7월 9일 닌텐도 스위치, PC (Steam)로 발매한 새로운 몬스터 헌터 시리즈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: 파멸의 날개에 대하여 소개해보는 시간을 갖으려 한다. 역시 캡콤의 몬스터 헌터 시리즈인가 팬층이 두터워서인지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: 파멸의 날개는 2021년 7월 20일 기준 판매량 전 세계 대상 100만 장을 돌파했다고 한다. 이 작품은 2016년 10월 8일에 발매되었던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의 후속작으로, 기존의 몬스터 헌터 시리즈와는 조금 다른 시스템이다. 몬스터와 인연을 맺고 몬스터를 키우며 몬스터 라이더로서 동료 몬스터와 함께 세상의 파멸을 막는 모험을 떠나게 되는 스토리이다.
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스토리
하콜로섬의 중심부, 마하나 마을에서 거행되던 축제의 밤 전 세계의 리오레우스가 자취를 감춘다.
섬의 신이라고 불리는 수호의레우스의 라이더, 레드의 손자/손녀인 주인공은 새내기 라이더로서 경험을 쌓아 나가는 한편, 레드를 아는 용인족 소녀, 에나와 만나고 수호의레우스가 에나에게 맡긴 리오레우스의 알을 지키기 위해 섬을 떠난다.
각지에서 발생하는 기묘한 현상을 조사하던 중 드디어 부화하는 알.
알에서 태어난 것은 작은 날개를 가져 날지 못하는 레우스였다.
「그 날개가 펼쳐질 때, 세계는 소멸한다」 전설의 레우스와의 만남이 주인공의 운명을 크게 바꾸어 간다.
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영상
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: 파멸의 날개 스토리 소개 영상
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: 파멸의 날개 프로모션 영상 1
더 많은 영상을 보고 싶은 사람은 이 링크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.
내가 생각하는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
기존의 몬스터 헌터 시리즈를 플레이해 본 사람으로서 이 작품은 작품 이름인 [몬스터 헌터 스토리즈] 답게 기존의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 스토리를 접목시킨 게임이라고 보면 딱 알맞은 것 같다. 스토리 위주로 게임이 진행되다 보니 기존 시리즈의 실사풍 보다 스토리 몰입에 좋은 카툰풍 캐릭터 디자인으로 만든 것 같다. 그래도 기반은 몬스터 헌터 시리즈다 보니 재미있는 건 여전하다.
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는 닌텐도 스위치와 PC (Steam)으로 발매했는데 들어본 바에 의하면 닌텐도 스위치는 콘솔 기기 성능 자체가 별로여서 인지 발적화가 문제인지 필드 이동 시에 프레임 드랍이 심하다고 한다. 그리고 이 게임은 체험판으로 게임의 초반 부분을 무료로 즐겨볼 수 있다고 하니 구매하기 전에 체험판을 통해 찍먹해 보길 바란다.
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몬스터
게임 시스템상 주인공과 인연을 맺는 몬스터들이 굉장히 많이 등장한다. 내용의 양이 상당히 많으니 사진만 첨부한다. 좀 더 한 마리 한 마리 자세한 설명을 원하는 사람은 링크로 접속해서 직접 보길 바란다.
댓글